UPDATE : 2017.7.28 금 18:27
상단여백
신문사소개 홈 > 안내데스크 > 신문사소개

강원미래신문이 지향하는 언론은 이렇습니다.

도민의 목소리 대변

강원미래신문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가치는 ‘지역주민의 목소리’입니다. 관행적이고 형식적인 발표 저널리즘에서 벗어나 진정한 주민들의 목소리가 듣는 언론이 되고자 노력하겠습니다. 소통의 시대에 걸맞게 낮은 자세로 이웃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그들의 삶에 공감하며 작은 외침도 함께하는 대변자가 되겠습니다.

미래를 이끄는 지역 인재 발굴

강원도의 발전을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지역인재의 확보·양성이 매우 절실합니다. 강원미래신문은 흙속의 진주처럼 가리워져 있지만 제 빛을 내는 사람을 향해 뛰겠습니다. 진실로 강원도를 생각하고 강원도만을 위해 뛰는 지역 리더들을 조명하겠습니다. 강원도가 이상 대한민국 변방의 작은 강원도가 아닌 세계 속의 강원도가 되도록 발판을 마련하는 강원미래신문이 되겠습니다.

지역 문화를 창달하는 젊은 언론

21c는 문화가 힘입니다. 강원도는 산과 바다, 강과 같은 천혜의 자연을 바탕으로 한 아름다운 지역문화가 살아 숨쉬는 곳입니다. 강원미래신문은 강원도의 고유한 가치와 특별한 지역문화가 더 이상 바래지지 않길 바랍니다. 모두가 몰랐던, 혹은 알고 있지만 당연하게 여기던 것들을 특별하게 바라보겠습니다. 강원미래신문의 기자들의 젊고 톡톡 튀는 시각으로 쓰여지는 기사들을 지켜봐주십시오.

사람을 향하는 따뜻한 언론

강원미래신문은 자극적인 뉴스보도가 가득한 세상속에서 아름다운 이야기를 놓치지 않겠습니다. 또 인권 유린, 사회적약자 소외 등 불의를 외면하지 않겠습니다. 진정한 지역발전은 경제 활성화가 아닌 소통과 화합, 상생이란 가치 아래 발로 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