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8.14 화 19:03
상단여백
HOME 로컬 지역
원주 윈터댄싱카니발, '티켓 매진 흥행 고공행진'세계인이 참여하는 축제로 문화올림픽 실현주요 문화예술공연 티켓 조기 매진
개막일인 10일 2018 원주 윈터 댄싱카니발 공연단 모습과 공연장을 메운 시민들

2018 원주 윈터 댄싱카니발 함께 진행되는 주요 문화예술공연 티켓이 조기 매진돼 흥행에 성공했다.

(재)원주문화재단에 따르면 비보잉 퍼포먼스 ‘브레이크 아웃’과 유키 구라모토의 신년 콘서트 ‘따뜻한 선물’은 큰 인기를 끌며 티켓 조기 매진 됐다고 11일 밝혔다.

이전과 달리, 축제는 올해 처음 유료화 좌석으로 진행되는 가운데 시민들의 뜨거운 관심으로 100%에 가까운 티켓 판매율을 보이고 있다. 특히 개막식 10일(토)과 11일, 폐막식 18일(일)에는 소량의 현장 티켓만 남아 있는 상태다.

윈터 댄싱카니발은 유료화에 성공과 더불어 다양한 분야(댄싱카니발 경연참여, 부스 참여, 자원봉사 등)에서의 시민참여로 댄싱카니발의 브랜드 가치를 입증했다.

이재원 예술 총 감독은 “시민들이 윈터 댄싱카니발을 재미있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축제 사무국에서 노력하고 있다”며 “시민이 주인공인 축제인 만큼 18일 폐막식날 까지 지역주민들의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소량 티켓에 한 해 현장에서 윈터 댄싱카니발과 비보잉 퍼포먼스 브레이크 아웃 입장권을 구매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ddcwj.com/winter/) 윈터 댄싱카니발 사무국(☎033-763-9401~2)으로 문의하면 된다.

임영배 기자  lzesh@gwmirae.kr

<저작권자 © 강원미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영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